|
공지
|
[안내] 2025 전국 유소년 통합 농구대회 대진표
|
대회운영과 |
2025-12-08 |
741 |
|
공지
|
[입찰] 농구 종목 통합정보시스템 화면기획서 제작 파일첨부
|
관리자 |
2025-12-08 |
585 |
|
공지
|
[합격자발표]2025 경기도 학생 심판강습회 파일첨부
|
심판부 |
2025-12-05 |
1236 |
|
공지
|
[안내] 국민주택 기관추천(우수선수) 특별공급 대상자 모집(울산) 파일첨부
|
홍보관리자 |
2025-12-03 |
1803 |
|
공지
|
[개최] 2025 전국 유소년 통합 농구대회 파일첨부
|
대회운영과 |
2025-11-17 |
6494 |
|
공지
|
[합격자발표] 2025 울산대 경기강습회 파일첨부
|
경기부 |
2025-11-12 |
6471 |
|
공지
|
[안내] 체육인복지지원(SPOWELL) 홈페이지 이벤트
|
홍보관리자 |
2025-11-10 |
6029 |
|
공지
|
[공고] 대한민국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트레이너 모집 파일첨부
|
국제3x3육성과 |
2025-11-06 |
6564 |
|
공지
|
[합격자발표]2025 부산광역시 교직원대상 심판강습회 파일첨부
|
심판부 |
2025-11-04 |
6414 |
|
공지
|
[개최] 2025년도 제5기 경기·통계 교실 개최 파일첨부
|
대회운영과 |
2025-10-16 |
17553 |
|
공지
|
[안내] 병적 별도관리제도 파일첨부
|
홍보관리자 |
2025-10-02 |
19985 |
|
공지
|
[안내] 2025 온라인 지도자 강습회 영상자료 배포 및 수강 파일첨부
|
관리자 |
2025-09-23 |
25429 |
|
공지
|
[공고] 2026년 3x3농구 국가대표 선발 계획 파일첨부
|
대회운영과 |
2025-08-19 |
35063 |
|
공지
|
[안내] 2025년도 경기인(선수, 지도자, 선수관리담당자)의 등록 파일첨부
|
관리자 |
2025-02-20 |
60268 |
|
공지
|
[안내] 2025년도 동호인 및 유소년 클럽·선수 등록 파일첨부
|
관리자 |
2025-01-22 |
64944 |
|
공지
|
[안내] 징계사실유무확인서 신청·발급절차 변경
|
관리자 |
2023-08-08 |
89871 |
|
공지
|
[안내] 체육지도자 자격증 전자증명서 서비스 개시
|
관리자 |
2022-12-05 |
108953 |
|
공지
|
[안내] 경기인등록시스템 개편(등록신청서 양식 개편 등) 파일첨부
|
대회운영과 |
2021-09-13 |
133027 |
|
공지
|
[안내] 경기동영상 및 경기실적시스템 파일첨부
|
관리자 |
2021-03-10 |
155989 |
|
공지
|
[안내] 경기인등록 시스템 내 스포츠인권 서약 동의 절차 시행 안내 파일첨부
|
대회운영과 |
2021-02-16 |
113867 |
|
공지
|
[안내] 지도자.선수 등록 시 의무교육
|
관리자 |
2016-08-09 |
182650 |
| 15 |
2015 NEST 국제심판양성 - 국제심판 자격 취득 지원과정 모집공고
|
관리자 |
2015-04-23 |
28719 |
| 14 |
2015년 5월 은퇴선수 맞춤형직업훈련 교육생 모집
|
관리자 |
2015-04-15 |
25853 |
| 13 |
2015년도 지도자 및 선수등록 안내
|
관리자 |
2015-02-17 |
25962 |
| 12 |
국가대표선수촌 체험캠프 참가신청 안내
|
관리자 |
2015-02-02 |
26222 |
| 11 |
2015 FIBA ASIA 코치강습회 개최 안내
|
관리자 |
2015-01-27 |
27398 |
| 10 |
경기실적증명서 및 선수등록확인서 온라인 발급안내
|
관리자 |
2014-12-12 |
48396 |
| 9 |
경기실적증명서 온라인 발급 안내
|
관리자 |
2014-10-23 |
40356 |
| 8 |
【제18기 심판 및 경기부 요원 모집 안내】
|
관리자 |
2014-08-21 |
28302 |
| 7 |
【마산고 학생운동부(농구) 지도자 선발계획】
|
관리자 |
2014-08-20 |
27218 |
| 6 |
상임심판 모집 공고
|
관리자 |
2014-07-11 |
2618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