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

공지사항

대한민국농구협회의 공지를 알려드립니다.

[공지] 하늘내린인제 2022 전국 유소년농구대회 대진표 및 경기일정표(체육관 변경)

 

 

하늘내린인제 2022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대진표 공지

 2022. 8. 4. 경기장 변경 (원통체육관 → 남면체육관)

 

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모바일로 접속 시 첨부파일이 보이지 않습니다. PC 또는 PC버전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
 

   

※ 본 대회는 유관중으로 진행합니다.

※ 전종별 공인구는 몰텐입니다.

 

 

- 참가팀이 많아 전후 대기시간이 짧은 관계로 각 팀들은 경기 시작 30분 전까지 체육관에 도착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.

- 휴가철인 관계로 대회 당일 극심한 교통 정체가 예상되오니 각 팀들께서는 이를 대비하여 미리 출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모든 종별의 참가 선수는 신분증(여권, 학생증, 생활기록부 등)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신분증 확인 없이 출전 절대 불가) 

- 모든 종별의 참가는 1인 1종별 출전 원칙으로, 송부해주신 참가신청서에 작성된 인원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.

  참가신청서는 8월 7일 일요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수정가능하며,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본 회로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.  

- 또한 몇몇의 종별은 경기별 체육관 이동이 있으니 경기일정표를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체육관 주소

   *인제실내체육관 (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비봉로44번길 113)

   *인제 다목적체육관 A코트 (강원도 인제군 비봉로 44번길 113)

   *인제 다목적체육관 B코트(강원도 인제군 비봉로 44번길 113)

   *남면 체육관 (강원도 인제군 남면 신남리 666)

- 일부 종별은 조별리그 종료 후 순위에 따라 결선 대진 추첨이 있을 예정이오니 결선 대진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(결선 대진은 각 조 1위만 추첨합니다. 조 2위는 반대편에 배정되며, 추첨 시 현장에 없을 경우 본 회에서 임의로 추첨합니다.)

- 이외 기타 문의는 유선(02-422-4917, 010-2656-1018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

공지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사안과 관련하여 본 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