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대한민국농구협회입니다.
국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고,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황에서 방역당국의 권고에 따라
9월 5일부터 6일까지 서울신문사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3차 서울대회 또한 잠정연기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
서울신문사 대회는 매 시즌 코리아투어의 상징과도 같은 대회로, 최대한 진행을 하고자
지난주부터 계속해서 국내의 상황을 지켜봐왔으나, 현 상황에서 대회를 진행하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.
연기된 3차 서울대회는 국내 상황이 호전된 후 서울신문사에서 재개최할 예정이며, 재개최 시에는 기존 참가팀에게 우선참가권이 부여됩니다.
참가신청은 자동으로 취소되며, 참가비는 카드사/ 은행에 따라 영업일 기준 5~7일 내에 환불 처리됩니다.
또한, 사천대회, 서울대회, 양구대회의 일정이 전체적으로 일부 조정될 예정입니다. 새 일정은 빠른 시일 내에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코로나19에 막혀버린 국내 농구의 열기가 많이 안타깝습니다.
우리 모두 하루빨리 다시 함께 즐겁고 신나게 농구할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, 손 씻기, 외출 자제 등
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.
코리아투어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, 얼른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